거창 사과테마파크 아이들 놀기 좋은 곳

Table of Contents

사실 실내에서는 크게 즐길거리가 많아보이지 않는다 박물관 그리고 천적박물관, 곤충체험관 이렇게 크게 3가지가 있긴 한데 내용이야 고만고만하고 규모가 크지도 않아서 자체적인 체험프로그램이 아니라면 꼭 추천해줄 만한 내용들은 아니지만,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고 부지도 넓은데 여유로워서 아이들이랑 비행기나 날리면서 놀기 좋은 곳이 였다.

물론 실내 체험도 즐길려면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나쁘지 않지만 거기에 더해 넓은 곳에서 아이들 킥보드도 타고 비행기도 날리고 하면서 놀기엔 더 없이 좋아보인 곳 이다.

들어오는 입구에는 사과들도 열려있어서 사과가 이렇게 열리는거야 라며 보여줄 수 있었고 앞서 말 한 것 처럼 차들도 많지 않아서 주차도 여유로웠다.

테마파크라는 이름에 비하면 조금 부실해 보이긴 하지만 공원이라고 생각하고 오면 만족할 만한 그런 곳 이다. 테마파크라고 해 놓으니 뭔가 거창한 것 같은데 그렇지는 않고 공원에서 피크닉 하듯 놀러간다 생각하면 충분히 좋은 곳 일 것 같다.

특히나 이번주는 거창 축제도 한다고 하니 겸사겸사 들렸다 갈 수 있는 그런 곳이 아닌가 생각해본다.

출처: https://blog.naver.com/taesan-mok/223234597435

Author: bongsi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