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용 15만원 쿠폰팩
10만 크레딧 이벤트
나는 지난 해 9월 부터 꾸준히 하고 있는 이벤트이다. 지금 까지 총액으로는 130만 크래딧을 받을 수 있었다. 지금은 조금 귀찮다는 생각에 멈추긴했는데 1달에 약 10만원 조금 넘는 사은품을 살 수 있었다.
신규가입자라면 시작전에 아래 쿠폰부터 받으시라, 가입을 안했다면 가입해도 15만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10만포인트 받는 방법
-
초대수락 누르코 코인받기
-
공유하기 눌러서 코인받기 반복
-
최종 500코인만 남는다
-
준비끝
이제 부터는 기존가입자와 신규가입자를 링크로 초대해야 한다. 기존가입자는 선물박스 크래딧을 받을 수 있는데 대부분은 10~50원 정도이고,
여기서 필요한 인원수는 7명이다 최소가 7명인데 때에 따라 1~2명정도가 더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7명선에서 1차 로 10만 크래딧을 받을 수 있고 다음 차수도 동일하게 7명 신규 초대를 하고 나면 10만 20만 이런 식으로 올라가면서 받을 수 있다.
이 차례를 하루에 (24시간)에 한 텀이 도는데 잘하는 사람은 하루에도 몇백을 번다고 한다 그런데 나는 그렇게 하진 못해봤고 잘 되는날 하루에 10만 포인트 받고 다시 10만포인트 이런 식으로 8개월정도에 13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었다.
이벤트 후기
그렇게 받은 포인트는 시간제한 없이 쓸 수 있는데 지금까지 소소하게 지르고 나니 남은 포인트가 없다는건 함정 그래도 테무에서 재미있는 아이템도 사보고 VR 악세사리도 이리저리 지를 수 있었다
지금은 계속해서 진행중이라서 조금씩 해보곤 있는데 이제는 경쟁도 있기도 하고 가입할 사람들 많이 가입한 것 같아 그렇게 쉽진 않지만 조금더 쉬운 버전인 5만 크래딧 받기는 초대인원 3명이면 가능해서 간간히 받아볼 수 있다.
여튼 비교적 쉽게 10만 포인트씩 모아서 쇼핑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였고, 무엇보다 이렇게 크래딧으로 사면서도, 배송이나 환불 취소 반품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는점 실제로
가격조정이란 제도가 있는데 내가 구매한 가격보다 싸지면 그 차액을 돌려주는 제도가 있다 이걸 몇번이나 받았다. 그리고 반품이나 취소 사유가 생겼을 때 쿨하게 포인트로 다시 돌려줘서 또 쓰는 경우도 있었다.
이런면에서 테무 쇼핑이 재미있어졌다고 하겠다. 물론 내 돈 내가 산게 아니라서 더 재미있었던 점도 분명히 있다.
그러나 이런 공격적인 마케팅과 제품 구성 가격이면 앞으로도 이 테무란 녀석 알리처럼 꾸준히 쓰게 되지 않을까 란 생각을 해본다.
테무의 장단점
일단 현재로써의 테무의 장점이라고 하면 공격적인 마켓팅 덕에 무료이거나 할인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제돈 주고 사는 것 보다 할인이나 무료로 받는 제품을 받아서 쓰는 재미가 있다는 점이다.
(내가 주로산것들은 보드게임이나 펀샵아이템들)
그리고 CS처리도 깔끔하서 불량 파손, 지연보상은 그냥 칼같이 해주는데다가, 차액보상까지 그냥 원클릭을 해준다 아래에서 보면 물건을 사고 난다음에 가격이 하락한 제품은 일정기간동안 신청만 하면 보상해준 모습니다.
단점은 아직 제품이 많지가 않다. 그리고 알리에 비하면 그냥 사기엔 조금 비싸다, 아무래도 그냥 주는 제품은 거의 없이 포인트나 쿠폰을 뿌리고 있기 때문에 기본 가격이 조금 비싼 면이 있겠지만, 그냥 따지고 보면 가격이 조금은 높은편, 그리고 간간히 배송기간이 2~3주 넘어가는 제품들도 있어서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은 알리쪽이 조금더 높은 것 같다.
요약
-
포인트 받는 이벤트가 많아서 소액이라도 받기 쉽다
-
유효기간이 없어서 쓰고 싶을 때 쓸 수 있다
-
포인트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점은 장점
-
공격적으로 마케팅 중이라 쿠폰도 잘 뿌린다
-
알리보다는 기본 가격이 비싸고 택배도 느리긴하다
-
그냥 사기엔 아쉽다
-
그러나 가격조정이나 각종 보상 같은 서비스는 적극 활용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