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무료반품 후기 다음날 환불까지

Table of Contents

지난번에 알리에서 네비를 고치겠다고

터치패널을 샀다 부품으로 구매했는데

이녀석이 말썽이였다.

막상 받은 패널은 깨지거나 그러진 않은데

작동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

판매자와 챗을 주고 받긴했지만

시원한 대답이 없어서 그냥 알리에서

자체로 지원하는 무료반품서비스로

이용해보기로 했다

이 때까지 몇번 반품 했을 땐 대부분

그냥 반품 없이 환불만 해줬는데(소액이라그런지)

이번에는 물건을 보내야 해준다는 거였다.

뭐 보내는건 문제가 없는데

유리라서 가다가 부서질 것 같아서

몇번이나 부서져도 괜찮냐고

물었지만 계속해서

동문서답을 했다.

결국 반품을 시도하기로 결정!

왠만해선 반품을 잘 안하긴 하는데

이번에는 무료반품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어떤

식으로 이뤄지는지 선택해봤다!

먼저 제품을 포장해두는게 좋다

포장지를 이미 버렸다면 적당한

포장지를 찾아서 미리 포장해두시길

주문정보란에서

주문상세를 클릭한다

주문내역속에서

환불 반품이라는 내용이나오고

반품 신청을 누르면

절차는 모두 끝나면

다음날 혹은 평일날

택배기사님이 가지러오는데

대부분은 CJ대한통운 기사님인 것 같다

그러니 오시기 전에 미리 포장해두자

반품 제품을 받아가고 다음날

반품이 승인되었다는 메세지가 왔다

아마 물건이 도착하지 않았고 택배사에

인계되면 반품으로 처리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든다 이건 내것이

저럼한 제품이라 그런 것일 수도 있는데

조금 쉽게 처리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실제로 오늘 날짜로

환불 금액까지 정확하게 입금되어서

나로써는 환불이 아주 싱겁게 처리되어버렸다

원래 바란건 정상제품으로 다시보내주길

바랬는데 환불로 끝나서 조금 아쉽긴하다만

의외로 국내 구매제품처럼 쉽게 반품 환불을

받는 다는게 놀랍다 아마 무료반품 딱지 붙은

제품들이 이렇게 좀 쉬운 과정을 거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 다음에 물건살 때도

일단 무료환불 반품 딱지 붙어 있는 제품 위주로

사는게 좋을 것 같다.

출처: https://blog.naver.com/taesan-mok/223628782434?fromRss=true&trackingCode=rss

Author: naverblog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