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사용해보는 간이 수영장
사용해본지 2주 전이긴 하다만 이제는 여름도 다 끝나고, 내년이나 되야 다시 사용해 볼 수 있겠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기존에 있던 공기넣어 쓰던 간이풀장보다 사용하기 편하고 간편하게 접고 펼수 있어서 잘 산것 같다.
구매 가격은 29.68달러 약 30불 정도였으나 저때가 특가였는지 지금 저 판매제품 자체는 품절되었고 다른 제품들이 있긴 하나 저 가격대 보다는 비싸다 다만, 세일 기간에 간간히 이 가격이 나오니 필요하다면 지켜보다가 구매해서 내년 여름을 노려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주로 초이스찍힌 제품들 중에서 이런거 특가 하는 경우가 많으니 5일 7일 배송 특가나 초이스 특가 제품 노려보시길. 알리가 검색이 잘되면 좋은데 검색자체가 조금 부실 하다 보니 눈팅을 하다보면 더 좋은 제품이 나오는 경우 많다
5일 배송이라고 해 놓고 2주 걸림
5일 배송이라고 구매 했던 건데 도착까지 2주가 걸렸다 난 내초에 5일 배송 보고 산게 아니라서 그려려니 했다만 이럴거면 5일 배송 마크는 왜있는 건지 근래에 이렇게 배송지연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 보여서 빠른배송 제품이 무실한 것 같다
받았을 때는 위니온 택배인가 하는 택배사에서 받았는데 택배 배송 상태는 나쁘지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체계가 덜잡힌 배송사 처럼 느껴지긴 했다.
상품페이지에서도 대략 나와 있지만 2,1M 제품 기준으로 외경 그러니까 이 받침대 부분 까지 포함해야 2,1m 정도 되는 거고 내경 물이 받아지는 공간은 1.7~8 사이정도 될 것 같다 그래서 성인 남자가 누으면 딱 맞는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깊이는 50센치 정도로 아이들이 놀기에는 아주 적당한 깊이와 크기라고 할 수 있겠다 후기를 보니 이걸 아파트 베란다 같은곳에 많이 쓰던데 딱 그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이미지 사진에 나와 있는게 좀 커보일뿐 그렇게 큰 풀장은 아니니 참고하시라 내가 아마 착각하고 클거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
은근 물이 많이 들어 가서 너무 자주하기에는 물이 아깝다. 나는 작더라도 마당이 있어서 물 빼는 것도 부담스럽진 않지만 아파트 베란다라면 물 빼는 것도 부담스러울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은그 이게 무게도 있기 때문에 아주 쉽게 접고 펼 수 있다기 보단
기존에 사용하던 공기넣어서 사용하는 풀장보다는 간편하다 뿐이지 부피와 부게 그리고 물 사용량 때문에 주말마다 사용하려면 아주 부지런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아주 더운 여름이라면, 상시로 물을 받아두고 물을 채우거나 찌꺼기를 제거해서 사용할 수 있을 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여러이유로 자주 쓰진 않을 것 같긴하다.
너무 더운 여름날 잠깐 피서 기분 내는정도 뭐 별개로 아이들은 상당히 좋아했으니까 아이들 대상인 만큼 제역활은 한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