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요즘 이런사례들이 자주 나오네요
디스풋을 정당하게 걸었는데 판매자도
알리익스프레스 측에서도
미온적이고, 확실하게 처리해주지
않은 사례에요… 제가 직접 당한 건 아니지만
예전부터 이런 일들이 간간히 있긴했지만
최근에는 고객센터에서 잘
처리해주는 듯 했는데..
요즘에 구매건수도 늘어나고
점점더 판매자쪽으로 기우는 것 같은
느낌도 많은 것 같아요
오늘 뽐뿌에 올라왔던 후기인데요
링크 남겨드릴께요.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hina&no=8785&ismobile
제가 볼 땐 이 정보도면
반품 받아야 되는거 아닌가 싶은데
판매자랑 알리는 아니였나봐요.
다행히 저는 이제까지 구매하면서
이런 판매자는 만나보지 못했는데
이런 판매자에다가,
알리의 대응도 저런식이면,,
실망할 것 같긴 하네요.
뭐 모든 사례가 그런 것도 아니기도하고
모든 판매자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매번 말씀드리지만
너무 비싼 제품이라든지..
후기가 않좋은거.
후기가 아에 없는거는
잘 걸러야 될 것 같아요
아직 알리익스프레스는 복불복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