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다 끝나고 끝 물에 산 휠튜브
뒤늦게 구매해서 지난 주말에 마지막으로 사용해봤다. 지난번에 계곡에 갔다가 누가 아이를 여기에다 태우고 노는 모습을 보고 살려고 보고 있었는데 국내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라서 그러고 말았다. 잊고 있었는데 알리에 보다 보니 비슷해 보이는 제품을 발견했다.
이런제품이다 다람쥐통 튜브 뭐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긴 하는데 정확한 명칭은 없고 둥근 형태의 튜브 위에서 구르면서 노는 형태이다. 국내에서는 5만~6만 정도에 직구 구매가 검색되던데 이번에 세일 할때 알리에서 13달러에 배송비 5달러 대략 20달러 정도 된다 그러니까 2만 8천원정도?
구매링크 : https://s.click.aliexpress.com/e/_DCriqtV (알리익스프레스 : 커미션링크)
이제 제법 선선해진 날씨에 계곡에 가기는 무리고 알리에서 같이산 간이 풀장에서 한번 사용해봤는데 내가 예상했던 튜브 위에서 뒹구는 것은 하기 힘들어 했고 그냥 타고 노는 것을 재밌어 하며 놀았다
의도와는 다르게 …
작은 튜브가 아니긴 한데 아이가 들어가서 뒹굴고 균형을 잡기에는 또 작은 크기라서 내가 생각했던 다람쥐 챗 바퀴 처럼 물위에서 빙글빙글 도는 걸 예상했지만 그렇게는 하기 힘들어 보이고 대신 아이들이 이 위를 올랐다가 내렸다가 방방 뛰기도 하고 그런식으로 노는건 가능했다.
생각과는 다른 놀이 방법이였지만 다행히 즐거워 하는 것 보니 언제 계곡에 가면 재대로 놀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든다.
여튼 내가 봤던 그 원통 처럼 놀려면 더 큰 튜브가 필요할 것 같은데 그런것도 알리에 있긴하지만 상당히 비싸서.. 엄두는 못내겠다.
여튼 생각밖에 사용법이긴 했지만 아이들이 재밌고 노는대는 충분한 튜브였고 3만원 정도의 금액이라 부담없이 물놀이 조금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기구가 되겠다.